Wednesday, July 9, 2008

사랑합니다



난 행복합니다

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


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
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
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람합니다
내 삶이 끝날지라도

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


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
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

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
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

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

내 삶이 끝날지라도

기억해요 당신만을


나 사랑할께요 나 언제까지나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

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

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

내 삶이 끝날지라도

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..

韩文老师教我们唱的一首韩语歌曲。。。好好听哦^^

1 Comments:

Blogger caishenbao said...

i cant understand, fast fast translate..

July 12, 2008 at 11:33 PM  

Post a Comment

Subscribe to Post Comments [Atom]

<< Home